'두 시 탈출 컬투쇼'에서 배우 이제훈에 대한 이경실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목차
이제훈 성희롱 이경실 논란
이경실은 지난 17일 SBS파워 FM '두 시 탈출 컬투쇼'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의 주연 배우 이제훈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큰 화재를 모았던 이제훈의 상의 탈의 스틸컷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경실은 "이런 몸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며 "가슴과 가슴 사이에 골 파인 것 보이시냐, 물 떨어트려 밑에서 받아먹으면 그게 바로 약수다. 그냥 정수가 된다. 목젖에서부터 정수가 된다. 여자들은 골을 보면 빠지고 싶다. 새로운 정수기"라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에 컬투쇼의 김태균도 이경실의 발언을 제지하지 않고 부추기며 논란은 더 커졌습니다.
SBS 해당 영상 비공개 처리
이제훈 성희롱 이경실 논란이 이어지자 SBS는 유튜브에 공개한 '두 시 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영상을 비공개처리하고, 다시 듣기 서비스로 제공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연대생 '이제훈 성희롱 이경실' 고발
하지만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연세대학교 재학생 A 씨는 이경실을 통신매체이용음란 혐의로 행정안전부 '문서 24'를 통해 경찰에 고발하기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A 씨는 고발장에 '자기 또는 사람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킬 목적으로 라이오라는 통신매체를 통하여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말을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함으로써 통신매체이용음란죄의 기수에 이르렀다'라고 적시하며 이경실을 고발했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 몇부작 넷플릭스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가 시작됩니다. 시즌1의 배우들이 그대로 복귀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모범택시 시즌2 정보와 등장인물, 몇 부작, 넷플릭스 방영되는지
life.bruc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