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공식입장
배우 이병헌이 특별 세무조사에서 억대 추징금이 부과된 가운데 소속사 측은 탈세가 아닌 회계처리 정상화 과정에서 발생한 일이라고 해명했습니다.
28일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병헌 배우는 지난 30여 년간 세금과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이 단 한 번도 없었다" 며 "추징금 내용은 배우가 직원들 고생한다며 사비로 전 직원에게 상여금을 지급했고, 당시 세금을 원천세로 납부한 것에 대해 불인정한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2020년 찍은 광고 개런티 중 일부를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으로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고, 기부금에 대한 회계 처리 과정에 착오가 있었던 것을 지적받았다"며 "성실히 감사를 받았고 전혀 문제가 없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난해 9월 국세청이 이병헌과 BH엔터테인먼트 등을 상대로 특별 세무조사를 벌였고, 이 과정에서 억대의 추징금이 부과됐다고 보도됐습니다. 더불어 이번 추징금 부과가 개인과 법인을 이용한 부동산 투자와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탈세 의혹을 해명한 것입니다.
이병헌 프로필
⁕ 출생
1970년 7월 12일 (나이 52세)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 국적
대한민국
⁕ 신체
175cm, 70kg, O형
⁕ 가족
배우자 이민정
아들 이준후
⁕ 학력
서울대왕초등학교
영동중학교
중동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
중앙대학교 대학원
⁕ 데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
⁕ 소속사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