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몇 달 전 위의 포스터를 보고 '신박한 조합이네'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나PD표 예능에 조금 지쳐있던 터라 뭔가 신박한 예능을 기다리고 있던 차에 말입니다. 드디어 어제 수수행 첫방이 있었는데 정말 재밌었습니다.
수수행 첫방
수수행 첫방은 도경수, 지코, 크러쉬, 잔나비, 이용진, 양세찬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여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도경수는 배우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 축가를 인연으로 크러쉬와 친해지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수수행 첫방 촬영지는 일본 홋카이도였습니다.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기사님의 특이한 머리스타일을 보고 두 편으로 나뉘어 머리인지 모자인지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고 확인 결과 기사님의 머리스타일은 모자였음이 밝혀졌고 멤버들은 눈 맞기 벌칙을 수행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식당에 도착한 멤버들은 흑우 무한리필을 걸고 릴레이 미션을 진행하게 되었고, 멤버 한 명의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다른 멤버가 그 사람인 척 속이면 미션에 성공하게 되는 성대모사 안부전화 미션을 펼쳤습니다. 미션은 크러쉬 아버지에게 지코가 전화를 걸어 성공하는 것이었습니다. 미션 성공으로 멤버들은 흑우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시내 빈티지 샵에 도착하고 볼불복으로 각자의 패션 마니또를 정해 의상을 정해주는 옷 입히기 미션이 주어졌고 '가장 개성 없게 입은 1인'을 뽑아 벌칙을 받게 되었고 미션 결과 크러쉬와 그의 마니또 이용진이 함께 벌칙을 받는 장면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수수행 정보
수수행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SBS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